군형법 92조의6은 한국판 소도미법, 동성애 처벌법으로 반드시 폐지되어야 하는 법입니다. 모금액은 모두 12월10일까지 진행되는 입법청원캠페인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레인보우보트(RAINBOW VOTE)는 한국에 성소수자 유권자가 얼마나 살아가고 있는지 알리고, 성소수자들과 지지자들이 유권자로서의 힘을 드러내는 캠페인입니다.
스물 셋, 트랜스젠더 '연희'에게 봄을 선물해주세요!! 한 달 고시원비와 생계비, 그리고 설화의 마음과 몸을 치유할 수 있는 비용 150만원을 후원해주세요!
5월22일 국제성소수자혐오반대의 날을 맞아 마을주민들과 함께 진행하는 최초의 행사로 성북무지개한마당이 열립니다. 후원금은 모두 행사준비비로 사용됩니다.
청소년 성소수자들의 쉼터이자 놀터 무지개청소년세이프스페이스가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부족한 인테리어비용때문에 한끼 밥상을 위한 주방과 샤워실 마련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청소년 성소수자들이 경험하는 위기에 주목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며, 자긍심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는 지원시스템을 마련합니다.
성소수자 인권을 배달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시작하는 성소수자 인권교육 꾸러미 자료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총 500여곳에 배포될 수 있도록 우편료를 모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