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을 거슬러 빛나는 우리들의 찬란한 세계" 2016년 8월, 단 하나의 감동 휴먼 다큐멘터리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뒤집힌 아버지들의 꿈! 뒤집힌 안전대책! 뒤집힌 한국사회! 세월호 다큐 <업사이드 다운> 극장개봉을 위한 소셜펀딩 프로젝트입니다.
우리의 말이 우리의 무기입니다! <알기 : 한국사교과서 국정화가 역사쿠데타인 이유> 소책자 만드는데 함께 해주세요
일하는 모든 이들의 연대를 위해 전태일의 고향, 대구에서 그의 이름을 다시 불러보고자 합니다. 불꽃의 삶을 산 전태일이 다시 우리 곁에 옵니다.“대구불꽃, 전태일을 상상하라!"
9월 23일, 쌍용차 문제 해결을 위해 아난드 마힌드라 회장을 만나러 갑니다. ‘희망비행기’는 여러분의 응원으로 날아갑니다.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고 애도하며 부당한 경찰차벽에 항의했다는 이유로 탄압받는 시민들에 대한 법률지원 종자기금. 세월호 참사의 진실을 알리는 홍보물 제작.
세월호 참사 이후 1년의 과정을 내밀하게 기록한 다큐멘터리 <나쁜 나라> 극장개봉을 위한 소셜펀딩 프로젝트입니다.
평화와 인권을 지키기 위해 제주해군기지 건설에 맨몸으로 맞서다가 우리 모두를 대신해 법정에 선 사람들, 이제는 우리 모두가 손잡고 그 옆자리에 설 차례입니다.
<밀양, 반가운 손님>은 밀양할매들을 마주한 다섯감독이 우리의 과거와 미래를 지나 현재를 만나는 로드무비입니다. 외롭게 한건 아닌지, 빚진 맘으로 찾아간 그곳에서 '나'를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