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회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가 '열차가 어둠을 헤치고' 라는 슬로건으로 4월 27일 - 29일까지 마로니에공원에서 진행됩니다. 21회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세요!
궁중족발과 을지OB베어. 세상을 바꾸려는 상가세입자들에게 남겨진 벌금이라는 가혹한 현실. 그 짐을 함께 나누려는 벌금모금 프로젝트.
홈리스 월동프로젝트는 홈리스가 겨울을 나는데 필요한 물품을 마련하는 모금입니다. 매해 동짓날 즈음 열리는 '홈리스추모제'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신발, 침낭, 방역물품, 핫팩 등 홈리스 당사자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금은 동짓날 즈음해 열리는 홈리스추모제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표현의 자유, 인권감수성 확산, 공존을 위한 대안영상 발굴’을 목표로 활동하는 인천인권영화제가 스물일곱 번째 스크린을 펼칩니다.
2022년 청년실천 번개프로젝트 청/천/벽/력은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3박4일간 청년들이 기후정의, 혐오반대, 젠더/노동권, 도시권을 주제로 한 실천 활동 프로젝트입니다.
반(反)빈곤운동 및 홈리스 야학 공간 '아랫마을'이 이사갑니다. 기존 계약이 만료됐지만 10년새 급격히 오른 주변 임대료로 공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랫마을의 꾸준한 反빈곤운동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제14회 성소수자 인권포럼의 개최 비용 및 안정적인 포럼 진행을 위한 후원에 함께해주세요!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른 세상을 만나는 40일 순례 ‘봄바람’과 함께 전국의 투쟁 현장을 기록하는 미디어활동가들의 공동제작 프로젝트
장애인 운동의 치열함과 장애인의 다양한 삶을 미디어로 드러내왔던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가 20회를 맞이하며, 특별 후원을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