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난민 '티아라'가 한국에서 결국 난민 인정을 받지 못했습니다. 제3국으로 이동할 때 필요한 교통비, 긴급 생활비 등에 쓰일 후원금을 모금합니다.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서울퀴어퍼레이드. 고질적인 서울시의 차별적 행정을 끝장내고 열린광장에서 올해 서울퀴어문화축제의 슬로건 "살자 함께하자 나아가자"를 외치려 합니다.
반(反)빈곤운동 및 홈리스 야학 공간 '아랫마을'이 이사갑니다. 기존 계약이 만료됐지만 10년새 급격히 오른 주변 임대료로 공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랫마을의 꾸준한 反빈곤운동을 위해 힘을 모아주세요!
제14회 성소수자 인권포럼의 개최 비용 및 안정적인 포럼 진행을 위한 후원에 함께해주세요!
SOS 긴급모금! HIV 감염인들의 소중한 울타리, PL사랑방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3개월 남짓 버틸 수 있는 후원금이 남았습니다. 십시일반 모금으로 함께해주세요
장애인 운동의 치열함과 장애인의 다양한 삶을 미디어로 드러내왔던 서울장애인인권영화제가 20회를 맞이하며, 특별 후원을 모집합니다.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생각하며 어렵게 공익제보를 했지만 남은 것은 수십 건의 소송과 업무 배제뿐입니다. 나눔의집 측이 제기한 무분별한 소송으로 인해 공익제보자들의 용기가 꺾이지 않도록 소송 지원을 위한 법률 기금 모금에 함께 해주세요!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다른 세상을 만나는 40일 순례 ‘봄바람’과 함께 전국의 투쟁 현장을 기록하는 미디어활동가들의 공동제작 프로젝트
'표현의 자유, 인권감수성 확산, 공존을 위한 대안영상 발굴’을 목표로 활동하는 인천인권영화제가 스물다섯번째 스크린을 펼칩니다.
홈리스가 겨울을 무사히 나는데 필요한 물품 마련을 위한 모금입니다. 매년 동짓날 홈리스추모제를 기해 홈리스 사망자를 기리고 반복되는 비극을 막기 위한 사회적 대책을 함께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