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순회 평등버스] 전국 25개 도시, 2,000km 여정, 지역 활동가들의 식사 39끼 : 차별금지법 제정을 위해 달리는 인권활동가를 지원해주세요!
매해 성소수자를 위한 복합/공개/문화행사인 서울퀴어문화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본 위원회의 목적에 동의하고 축제의 기획/진행을 위하여 자발적으로 참여한 시민들로 구성됩니다.
<밀양, 반가운 손님>은 밀양할매들을 마주한 다섯감독이 우리의 과거와 미래를 지나 현재를 만나는 로드무비입니다. 외롭게 한건 아닌지, 빚진 맘으로 찾아간 그곳에서 '나'를 만납니다
당신의 소중한 후원과 참여가 차별 없는 세상을 앞당깁니다. 2015년도 제 16회 퀴어퍼레이드를 후원해주세요.
후원 한 번으로 호흡 한 번, 퀴어영화제에 숨을 불어넣어주세요.
국정원 대선 불법개입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위한 천주교 평신도 1만인 시국선언 후원금은 신문광고와 신자교양자료 제작,기도회 등의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우리의 결혼식을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 또는 결합을 꿈꿀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차별에 반대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어느 멋진 날, 김조광수와 김승환의 당연한 결혼식 대한민국이 로맨틱해집니다! 2013년 9월 7일 토요일 오후 6시 청계천 광통교 앞
퀴어문화축제는 성소수자 이슈에 있어 척박한 한국에서 성소수자들이 주축이 되어 서울 시내를 행진하며 공연하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기금은 퍼레이드 무대 비용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