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표액 20,000원 중 430%
- 86,000
- 후원 마감
- 12 명 후원
- 이 후원함은 2012-07-31에 종료되었습니다.
-
- 후원마감
대학입시와 대학서열에 대한 풍자를 담은 만화 '공부하는 사람들'의 11화 책임연재를 위한 비용 모금입니다.
이 후원함에 대하여
뒷 내용을 더 보려면 : http://qudtls.com/view.php?no=4977
안녕하세요, 정형철(qudtls.com)입니다.
만화가는 아니지만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초딩이 그린 듯한 그림체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진지한 이야기를 담아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만화 '공부하는 사람들'은 대학입시와 대학서열에 대한 은유와 풍자를 담은 만화입니다.
이번 후원은 '공부하는 사람들'의 11화 책임연재를 위한 비용 모금입니다.
책임연재란, 말 그대로 '이 화만은 책임지고 정해진 기간 내에 반드시 연재하겠다'는 말입니다.
원래는 '심심할 때, 그리고 싶을 때' 그리기 때문에 다음 화가 언제 올라올지 기약이 없지만(심지어 몇 달 정도 걸릴 때도 있습니다), 모인 액수가 2만원이 넘으면 그날부터 일주일 안에 11화를 반드시 올리겠습니다.
후원 받은 돈은 식비와 생활비로 쓰일 것이고, 어떻게 쓰였는지 영수증을 찍어 제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
가난한 대학생이라서 멀쩡한 반찬 사 먹을 기회도 잘 없거든요
돈 받으면 그걸로 영양가 있는 음식들을 사먹고 힘내서 만화 계속 그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금에 대해서
1. 핸드폰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중 더 마음에 드는 방법을 쓰시면 됩니다. 휴대폰 결제는 매우 간편하지만 저한테 돈이 실제로 들어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며, 실시간 계좌이체는 저한테 돈이 빨리 들어오지만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2. 익명이나 가명으로 입금하셔도 됩니다. 어떤 식으로 쓰시든지, 저는 후원자(당신)의 개인정보를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이 후원에서는 회원가입조차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3. 일단은 최대 2만원까지 모아볼 생각인데, 그보다 덜 모여도 더 모여도 저한테 돈이 잘 전달되니까 액수는 신경쓰지 마세요.
4.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11화 아래에 간단하게나마 한분한분께 감사의 표현을 하겠습니다(싫으시면 안하겠음).
5.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http://qudtls.com에 오셔서 아무 글에나 리플을 달아주세요.
정형철
안녕하세요. 정형철입니다.
- tachy18@naver.com
- http://qudtls.com